@디엑스뮤직(dxMUSIC) - 국내 음원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
@디엑스뮤직(dxMUSIC) - 국내 음원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
스포티파이는 2021년 2월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. 앱 분석 서비스업체인 모바일인덱스가 분석한 일간 사용자수 순위에 따르면 국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1위는 멜론(29.7%), 유튜브 뮤직(20.2%), 삼성뮤직(19.6%), 지니뮤직(13.5%), 플로(7.7%) 순이다
@디엑스뮤직(dxMUSIC) - 국내 음원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
스포티파이는 2021년 2월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. 앱 분석 서비스업체인 모바일인덱스가 분석한 일간 사용자수 순위에 따르면 국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1위는 멜론(29.7%), 유튜브 뮤직(20.2%), 삼성뮤직(19.6%), 지니뮤직(13.5%), 플로(7.7%) 순이다
Comments
Post a Comment